신사도적교회

[스크랩] 마지막 사도시대와 사역들

어노인팅 2007. 1. 24. 14:34
마지막 세대의 교회 안에 참여를 위한 필요 조건들.

 

위대한 사도적인 예언적인 이긴 자들의 무리 속에 참여할 사람들은 그저 간단히 그들의 믿음,계시와 설교 때문에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절대적으로 그리스도와 같아야 하며 그리고 사역에서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과거의  회복적인 운동들의  참가자들과 지도자들은 심지어 그들이 성숙되지 못하고 그들의 생활 면에서 육적이였다 할지라도 크게 쓰임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하나님의 최종적 운동에 참여할 마지막 세대에서는 그러한 날들이 끝장이 났습니다. 이 땅의 교회의 이러한 최종적 활동들에 참여하게 될 유일한 크리스챤들은 죄와 자신들이 충분히 죽었던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갈2:20절의 선언은 그들의 생활방침의 현실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원칙에 상반되는 모든 태도와 행위는 정화되어야 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 가지 못할 사람은 아무것도 만족 시킬 수 없습니다.

 

1세기와  21세기 사역.

 

사도와 선지자의 사역이 교회를 창설한 것과 마찬가지로, 사도와 선지자의 사역이 교회에 최후의 손질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사역자들과  신자들을 정화하기 위하여 교회 내에서 양성 되고 있습니다. 기독교계 내에 하나님께 향한 경외감이 크게 결여되어 있습니다.

성령세례를 받은 크리스챤들은 그들의 삶속에 온갖 죄를 지은채로 교회 예배에 참석하러 옵니다.  이들은 성적 부도덕에서, 험담, 반항, 이기심과 분열의 영들에게까지 가는 범위에 달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생활에서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는 듯이 노래하며, 찬양하며, 즐거워하며, 예언하며, 간증하며 그리고 설교합니다.

기름부음을 받은 사역자들 특히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예언, 지식의 말씀과 영분별에서 새로운 차원으로 옮겨 갈 것입니다.

그들은 이러한 위선을 공공연히 폭로시킬 것이며 그리하여 하나님께 향한 경외감이 회중과 설교자들에게 떨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크리스챤들이 지역교회나 컨퍼런스 모임에 문을 들어서려고 하기 전에 기도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스스로를 철저히 점검해야 될 때가 머지 않아서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죄, 용서하지 않음과 모든 죄악의 이기적 행위들이 예수의 피로 완전히 용서받았음을 분명히 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역자들을 통하여 말씀하고 게시는 성령님께 거짓말을 함으로서 스스로 핑계를 대고 또 정당화하려는 종교적으로 교만한자는 사도 베드로를 통하여 말씀하신 성령께 그들이 거짓말을 했을 때 아나니아와 삽비라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똑같은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교회와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은 사역자들을 향해 큰 두려움과 존경을 가져다주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많은 영혼들이 구원을 받게 되며 매일 교회에 더해지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마지막 때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동일한 심판 사역은 교회시대 다른 어느때에도 본적이 없었던 가장 큰 규모의 영혼의 추수를 거두어 드리게 될 것입니다.

 

 

<빌 해몬 박사의 예언적목적과 사도적 개혁중에서>

출처 : 천국은 확실히 있다
글쓴이 : 묘지니 원글보기
메모 :